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적용브랜드] 올댓부츠, '특허 출원 논슬립 양말' 출시
작성자 WEFOOT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5-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98

http://www.footballi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2029



올댓부츠, '특허 출원 논슬립 양말' 출시



국내 축구팬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축구화 전문 정보 사이트 ‘올댓부츠(All That Boots)’가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논슬립(Non-Slip) 양말을 출시했다.[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축구? 러닝? 농구? 양말 때문에 휘청? 이제는 걱정 뚝!'

‘올댓부츠’가 출시한 논슬립 양말은 탁월한 그립력을 가진 미끄럼 방지 기술로 국내에 정식 특허 출원(특허 제 10-1686547호)이 된 ‘WE FOOT Technology’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국내외 시장에 다수의 미끄럼 방지 기능성 양말이 출시되어 있지만, 특허까지 출원한 제품은 흔치 않다.  축구를 비롯해서 테니스, 러닝, 농구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일반인은 물론 남녀 전현직 국가대표 선수들이 착용하는 '애정템'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올댓부츠'의 논슬립 양말은 발바닥과 발꿈치 부위에 ‘WE FOOT Non-Slip System’을 통한 논슬립 칩이 부착되어 있다, 특수 생체 모방형 논슬립 솔루션을 양말의 안과 밖, 양면으로 적용하여 발과 양말, 양말과 신발을 미끄러지지 않게 효과적으로 잡아준다. 이는 안정성을 비약적으로 증대 시켜준다. 또한 일반 논슬립 양말과 달리 땀 등 습기의 영향을 덜 받아 논슬립 성능이 잘 유지된다.

여기에 'ARCH SUPPORT' 구조를 적용해 발바닥을 감싸 쥐고, 양말이 돌아가지 않도록 잡아 준다. 그렇게 함으로써 양말이 발에 밀착되어 편안함을 제공한다. 발바닥에는 충격 완화 파일 쿠션 조직도 적용해 편안함 착용감을 주는 쿠션 조직이 도톰하게 편직 되어 있어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서 충격을 완화해준다. 이는 사용자의 무릎과 발목의 충격과 피로감을 줄여주는 효과로 이어진다.

다양한 기능이 적용된 ‘올댓부츠’ 논슬립 양말은 올댓부츠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5월 가정의 달 기념 배송비 무료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올댓부츠’ 논슬립 양말의 또 다른 특징은 발목 보호다. 발목 보호 쿠션을 사용해 외부 충격으로부터 복숭아뼈와 발목을 보호한다. 발목을 도와 퍼포먼스 향상에 기여한다. 손목 보호대를 착용한 것과 같은 보호 기능이다. 소재 역시 특별하다. Lycra 소재로  일반 고무에 비해 내구성이 좋아 신축성에 편함이 없다. 통풍성과 보온 효과도 뛰어나 활동량이 많아도 쾌적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BIOMAX FIBER 소재의 적용으로 피부로부터 땀을 빠른 속도로 흡수/증발시켜 계절에 관계없이 최적의 체온과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하게 도와준다.

사진=올댓부츠 제공

김동환 기자  maestro@

<저작권자 © 풋볼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