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적용단체][적용브랜드] 강원FC, ‘뉴탑스포츠’ 베스트코퍼레이션과 스폰서십 체결
작성자 WEFOOT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4-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93

http://www.besteleven.com/?sec=b11&pid=detail&iBoard=6&iIDX=116999


강원, ‘뉴탑스포츠’ 베스트코퍼레이션과 스폰서십 체결

2019-01-30 오후 12:20:00 조남기

(베스트 일레븐)

강원 FC가 2019시즌 베스트코퍼레이션과 함께한다.

베스트코퍼레이션은 브랜드 ‘뉴탑스포츠’를 보유한 기업으로서, 고품질의 양말과 패션 잡화를 생산하는 곳이다. 강원은 베스트코퍼레이션과 물품 후원 및 광고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강원은 후원을 결정한 베스트코퍼레이션을 위해 홈경기 당일 경기장 내 LED보드와 전광판, A보드, 난간 배너를 통해 기업 브랜드와 제품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아울러 양 측은 다가오는 시즌을 함께하기로 결정하면서 향후 협업을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에 힘을 쏟기로 약속했다.

백인권 베스트코퍼레이션 대표는 “출신 지역인 강원도의 프로 축구단 강원과 뉴탑스포츠가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강원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앞으로도 부상 없이 안전한 경기를 펼쳤으면 한다. 나아가 아시아 챔피언스리그의 꿈을 뉴탑스포츠와 함께 펼칠 수 있으면 좋겠다”라는 스폰서십 계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고 한다.

이에 박종완 강원 대표 또한 “선수단 경기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용품을 아낌없이 지원해주시기로 결정하신 베스트코퍼레이션에 정말 감사드린다. 후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선수단 및 프런트가 더욱 열심히 뛰어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감사 인사를 남겼다는 후문이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강원 FC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